CEO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CEO인사말

CEO인사말

모든 생물은 생태계 자체에서의 중요성뿐만 아니라 인류의 건강증진을 위한 생물자원으로써 천연물 신약 개발과 같은 생명공학의 원천소재로써 매우 중요하게 인식되고 있습니다.
세계 각국은 고부가가치 생명공학산업의 기초 원자재인 생물소재의 접근과 활용에 있어 자국내 생물자원 보호를 강화하기 시작하였고, 생물자원의 보호와 이익공유에 대한 국제협약 (CBD, CITES, ABS )으로 생물소재 연구개발이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우리나라의 생물자원은 세계 생물자원에 비해 절대적 빈국에 속하며, 세계의 유용 생물자원 확보 없이는 생명공학의 활성화 기반을 형성하기 위하여 유전자합성, 유전자 분석 구분을 위한 DNA 마커 바코드 개발에 주력하고자 합니다

또한 열악한 연구 환경에서 일하고 계시는 과학자들의 효울적이고 동반자로써 노력하겠습니다. 저렴한 원재료 공급 및 최상의 서비스를 만들고자 하며, 차세대 염기서열 분석기를 이용하여 발굴된 빅데이터 정보의 응용과 정확한 분석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고객 여려분의 니즈와 목표에 부합할 수 있고, 최상의 가치와 감동을 만들어내는 일류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열심히 매진하겠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